본문 바로가기

IT's

[카메라어플] 아이폰 카메라 어플 Kitcam 킷캠

어플명 : KITCAM (킷캠)

OS : 아이폰 카메라 어플

가격 : 1.99달러

☞ 앱스토어 바로 가기


오늘은 새롭게 1.4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여 기념으로 KITCAM 킷캠을 소개할까 합니다. 정말 숨겨진 기능이 너무 많아서 잘만 사용하면 편리하게 잘 쓸 수 있는 카메라 어플이라 추천합니다. 아쉽게도 안드로이드 앱으로는 없네요.



Kitcam으로 촬영


★★★ NEW FILM NOIR PACK ★★★  흑백 필름이 별로였었는데 3가지 필름이 업데이트 되었군요.

Includes: 3 black & white films, a film grain lens, and 4 unique frames. (IAP)


CHANGES:


-Added the Film Noir in app purchase pack. This pack includes:

*3 fantastic medium to high contrast black & white films. 

*1 lens that adds soft film grain to your photos as well as an adjustable vignette. 

*4 unique frames perfect for black & white photos.



 

무료 렌즈 12개 유료 4개 / 무료필름 22개 유료 6개 / 무료 프레임 20개 유료 7개 너무 많아서 유료 렌즈, 필름, 프레임은 구매 할 필요가 없어요.


대부분 느낌있는 효과라 아기자기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힙스터매틱은 사진을 찍을때는 적용된 효과를 볼 수 없다는 면에서 키캠은 찍으면서 어떻게 보여질지 프리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동영상도 가능. 다중노출도 가능. 그리고 연속촬영과 하이스피드를 선택하면 빠르게 연사를 찍을 수가 있어요.

대신 화질이 좀 떨어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단 왼쪽의 사진 갤러리를 클릭하면 셋팅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오고.

아래 화면처럼 아래로 한번 더 당기면 이렇게 나의 사진첩에서 사진을 끌어와서 효과를 줄 수도 있어요.

이 기능은 정말 못 찾고 있다가 우연히 찾았네요. (사진 못 불러오는 줄 알았다는)


그리고 아래처럼 셋팅에 들어가면 많은 부분들을 셋팅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능이 많구나- 생각이 들 정도에요.

저는 아이폰에서 컴퓨터로 사진 옮길때 드롭박스를 이용하는데요. 속도가 빠른 편이라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고, N드라이브보다 어플들과의 이런 연계가 잘 되어 있어서 훨씬 유용하네요. 사진을 하나씩 원하는 것을 드롭박스로도 올리고 인스타그램에도 올리고... 그러고 보니 저는 페이스북 트위터 플리커 인스타그램 텀블러 드롭박스 다 쓰고 있군요. 아래 photoforge2 어플은 사진 편집프로그램입니다.

 

드롭박스에 자동으로 폴더를 만들어 올려줍니다. 친절한 KITCAM


KITCAM으로 촬영한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