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Diary/꼬물꼬물

아이허브에서 출산준비하기

아이허브 아기용품 추천


임신한 엄마들이 많이 가는 쇼핑몰 중 하나인 아이허브, 그 전에도 다른 사람들에게 약이나 화장품 같은걸로 익히 소문은 듣고 있었다.

그러다가 임신 중기때 약이 똑 떨어지면서 찾게 된 아이허브.

 

내가 필요해서 산것은  오메가 3, 철분제, 유산균이다.

일단 철분제가 떨어져서 몇일 못 먹는 사이에도 극심한 울트라급 변비가 와서 화장실에서 눈물콧물 흘리고 있었던 터라

철분제를 주문하면서 변비가 더 심해질까봐 걱정이 되어 알아보니 엄마들이 많이 먹는 유산균 jarro사의 유산균을 추천받았다.

철분제는 솔가 젠틀아이언

모두 2개월 정도 남은 상황에서 출산때까지는 먹겠다 싶다. 남으면 출산 후에도 먹어도 좋고.

 

다른 것은 내가 효과를 당장 알 수 없는데 자로우 유산균은 효과 좋은 거 같다. 아침저녁으로 두개씩 먹고 있는데 철분제 먹으면서도 변비가 심하지 않게 되었으니...

그리고 몰랐는데 유산균이 태아의 아토피 예방도 된다고 한다. 임신하면 꼭 챙겨 먹어야 할 약들. 난 비타민을 뺐는데 진작에 챙겨 먹었다면 비타민까지 먹었을텐데 너무 늦어버려서 패스.

 

 

 

 

 

그리고 추가 주문한 아이 용품들은

아기 세제와 샴푸 로션들

가격은 비싸지 않아서 이렇게 다 샀는데 8만원대에 배송료 무료 (프로모션 기간인데 프로모션을 자주 하는 듯)

이 밖에도 아이허브에서 인기 제품들이 있어서

다른 프로모션 기간때 노려볼만하다.

 

 

 

배송도 빠른 편이고 가격 저렴하고 일단 물건들이 좋으니 엄마들의 개미지옥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다.

 

나는 일단 약은 다 만족하고, 그 밖의 세제들은 써보고 말할 수 있을것 같다.

 

출산준비를 해야하는데 사실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고

세탁기 청소부터 하고 애기 옷들 좀 빨아 놓고 해야겠다는 것 까지.

 

D-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