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품들이 특히나 감성을 건드리는 캠페인을 많이 한다. 광고 문구 또한 굉장히 감성적으로 접근하려고 하는 면이 없지 않아 있고.
그거야 물론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이 소니의 캠코더 광고는 딸을 가진 아버지의 감성을 건드리는 캠페인으로 누구라도 '아.나도 저거 하나 사서 추억을 저장해야겠다'라는 생각이 절로나게 만든다.
'Snap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요일 일정 (0) | 2010.04.08 |
---|---|
3월에 내리는 눈 seoul (0) | 2010.03.22 |
the day after snowing (2) | 2010.03.11 |
벚꽃 (1) | 2010.02.16 |
오늘 (0) | 2010.01.29 |
freshness burger (0) | 2010.01.17 |
오니기리 (0) | 2010.01.12 |
봄은 언제쯤 (0) | 2010.01.11 |
여행병 (1) | 2010.01.07 |
The Bucket List in my life (0) | 2009.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