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리게 감상하기/Book

중고책 사고 팔기, 예스24 바이백을 아시나요?

중고책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그 동안 알라딘 중고서점을 많이 이용했는데, 이번에 예스24에서 나온 중고책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완전히 예스24의 팬이 되었다. 책 급히 살거 있을 때 종종 이용하고 했던 예스24.

이번엔 중고책을 팔러 가볼까?

 

모바일에서는 베스트셀러를 무려 정가의 55%로 매입이라고 하니,아마도 가장 비싸게 매입을 하는 서비스가 아닐까 싶다.

 

 

 

나는 아래의 네권을 팔아봤는데.

먼저 예스 24 바이백으로 들어가서 책 검색을 하면 정가가 얼마이고 매입가가 얼마인지 나온다.

 

 

 

 

 

중고책 팔기 - 바이백 서비스

 

 

 

 

 

다 담아보니 이렇게 가격이 나온다. 총 6010원이 나오는데 이걸 예스포인트로 받겠다고 하면 20% 추가 지급이 되어 7220원으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그리고 또 하나 좋은 것은 바이백이 불가한 상품은 알아서 폐기 해주지 다시 돌려보내지 않는다.

물론 돌려 받고 싶다고 하면 받을 수도 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배송방법!!!

 

 

예스24 지정 택배로 신청을 하면 정산에서 알아서 1500원을 차감 시켜 주며

이것도 1만원 이상이 될 때는 배송비가 무료이다.

 

일단 4권만 했는데 좀더 모아서 1만원을 만들어 볼까도 생각 했다.

 

하지만 다음에 다시 왕창 모아서 남편 책들을 좀 처분해 볼까 하고 일단은 이 네권만 신청.

 

 

 

사실 나는 책도 너무 좋아하기는 하는데 책 이든 어떤 물건이든

집에 쌓아 놓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왕창 모아서 도련님네 사무실 책장에 기부 하곤 했는데.

 

이제는 간편하게 예스24 바이백으로 보내버려야 겠다.

 

포인트 모은 것으로 다른 중고책을 저렴하게 사 볼까 한다.

 

좀더 포인트를 모아 모아 모아서....

 

 

이젠 알라딘 매장 안가도 되겠다.